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2023 오산장터 커뮤니티센터 장터스테이지] 성료

등록일 2023년07월12일 08시32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재)오산문화재단(대표이사 이수영)은 지난 7월 8일 토요일 오산장터 커뮤니티센터 광장 야외무대에서 개최된 ‘2023 오산장터 커뮤니티센터 장터스테이지’가 성공적으로 끝났다.
 ‘2023 오산장터 커뮤니티센터 장터스테이지’는 코로나19로 멈춰진 시민들의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고, 오산장터 커뮤니티센터에 새바람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공연은 오산장터 커뮤니티센터 광장 야외무대에서 피아올라, 굿비트, 도화예술단 오산지부, 지오앙상블의 공연으로 진행됐고, 여러 장르의 신나는 음악을 통해 지역 주민과 연주자들이 함께 즐기는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오산오색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는 오산양조에서 지속적으로 운영하는 ‘오산장터 오픈주막’과 함께 (재)오산문화재단의 공연이 어우러져 시장문화행사가 활발히 진행되는 모습도 찾아볼 수 있었다.
 (재)오산문화재단 관계자는 앞으로도 코로나19에서 벗어나 일상으로 돌아오는 상황 속에 즐거움과 흥겨움을 선사하며, 행복함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공연을 제공하고, 오산 전통시장 활성화에 (재)오산문화재단이 함께 할 것이라고 밝혔다.
 ‘2023 오산장터 커뮤니티센터 장터스테이지’는 오는 9월 23일 토요일 ‘2023 싸전마당 예술장터’와 함께 더욱 풍성한 볼거리·체험거리·먹거리로 개최될 예정이며, 무료 공연으로 진행된다)
 
김용섭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